반응형

김해 부원동 카레 돈까스 맛집"봉황당"

오늘 오랜만에 여자 친구랑 데이트를 했는데

여자 친구가 카레를 먹고 싶다고 해서 근처

봉황당이란 곳에 들어갔습니다.

사실 제가 밥 사는 거여서.. 싼 곳에

들어간 건데 ㅎㅎ 여자 친구는 아직 모를 거예요

돈까스 4900원 카레 5500원 요즘 물가에

보기 드문 가격이네요 ㅎㅎ 

 

가게 느낌은 먼가 편안한? 따뜻한 느낌이랄까?

벽면 곳곳에 사진과 꽃이 걸려있네요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나타네요!

카레랑 돈까스만 있는지 알았는데.

파스타에 샌드위치까지 메뉴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ㅎㅎ 사실 파스타 먹고 싶었는데 

여자 친구가 카레 먹고 싶다고 해서 ㅠㅠ 

다행히 카레랑 파스타 둘 다 있네요!

이 집이 놀라운 게 카레를 무한리필을

해주시네요 ㅎㅎ 대박대박 여자 구랑 정말 

놀랐어요 ㅋㅋ

여자 친구는 봉황 카레 저는 새우크림 파스타랑

우삼겹 카레 시켰는데 처음이라고 

사장님이 샌드위치까지 서비스로

주시네요 대박!! 

그런데 다 먹을 수 있을까요 양이 너무 

많네요 ㅎㅎ 

김해 부원동 카레 돈까스 맛집 "봉황당"

리뷰 평가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