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방학 촬영지("나의여름방학표절의혹")

tv"예능 여름방학 촬영지에대해서

일본색 논란에 프로그램 콘셉트가 일본의

한게임과 유사하다는 의혹이 불거지고 있다.

여름방학 촬영지

tvN 나영석 PD 의 새예능 프로그램 여름방학 촬영지에대해서 일본의 한 게임인 나의 여름방학의 표절의혹을 제기 되었습니다. 현재 여름방학 촬영지는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에 위치해 있다 

지난 17일 첫방송된 "여름방학"은 정유미와 최우식이 강원도 시골 마을에서 한달간 살아보기에 도전했고 첫 게스트로 박서준이와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유미와 최우식의 한달간 살집은 일본색을 뛴 집이였으며 "최우식은 이에 1년간 여기 있을 수있을 것 같다고"말하면서 집에대한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름방학 촬영지("나의여름방학표절의혹")

 

 

여름방학 촬영지

여름방학 촬영지는 앞은 백도 해수욕장으로 해수욕을 즐기수 있으며 집앞에는 텃밭이 있어 토마토와 바질 자두등도 자라고 있었다. 정유미는 즐거워하며 "그냥 서울 안가고 싶다라고"만족감을 드러냈다

일본 게임 나의 여름방학 표절 의혹

여름방학 표절과 관련되어 나영석PD의 공식입장은 이러하다 "먼저 시청에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사과 말씀드립니다"일본색의 뛴 가옥에 대해서는 촬영을 앞두고 한달을 살아봐도 좋을 만큼 예쁜 마을을 찾았고 그동네에 가장 오래된 집을 찾았다. 다락과 마당이 있어 출연자들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이어 나의 여름방학이라는 게임은 "해당 게임 자체를 모른다고" 밝히며 시청자들이 유사하다는 지적에 대해선 전혀 참고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리고 촬영에 허락해주신 할머니 할아버지 내외분들께 힘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덧 붙였다.

첫 촬영부터 많은..의혹을 받고 있지만 그만큼 시청자들의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는 이야기로도 될수있지않을까..예능최고의PD 나영석 PD와 정유미 최우식의 신선한 만남이 어떤 웃음으로 시청자들에게 보여줄것인지 지친 어른들에게 아이들의 여름방학처럼 휴식을 취할수있는 프로그램으로 선서할것인지 계속해서 지켜봐야할 프로그램

(여름방학 촬영지("나의여름방학표절의혹")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