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싱어송라이터 더필름 황경석 구속

싱어송라이터 겸 에세이 작가 황경석이

성관련 불법 촬영으로 구속여부를 조사

중으로 밝혀 지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더필름 황경석 누구인가?

황경석은 올해 나이 42살로 싱어송라이터겸 에세이 작가이기도 하다 그리고 현재는 레이블이라는 회사 대표이기도 하다 황경석은 여성들의 신체를 불법 촬영 한 혐의등으로 경찰에 입건돼 수사를 받는 가운데 A씨의 정체가 싱어송라이터 더필름 황경석이라고 밝혀지고 있다 .

싱어송라이터 더필름 황경석 불법촬영혐및유포

싱어송라이터 더필름에 황경석은 올 초까지 불법 촬영 장비를 이용하여 성관계를 포함한 다수의 여성 신체 사진들을 몰래 불법 촬영한 혐의를 받고있다. 

배근조 변호사에따르면 더필름 황경석은 경찰 조사당시 혐의에 대해서는 인정하였으나 유포는 하지않았다고 억울하다고 호소 중이라고 밝혔다 불법촬영들은 했지만 그것을 저장시켜놓은 곳이 해킹 당하면서 유포되었다고 결백을 주장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더필름 황경석 합의시도

싱어송라이터 더필름 황경석은 피해자들과의 합의를 시도 하였으나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있다. 합의가 이뤄지지 않은 만큼 검찰 기소 내용에 따라 처벌 수위가 높아 질 예정이다 약식 기소할 경우는 벌금형이 예상되지만 정식 기소로 재판에 넘겨질 경우 구속 여부도 가능하다고 이야기하고있다.

현재 피해 여성은 3명이지만 이 외에 다른 피해자도 존재할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싱어송라이터 더필름 황경석

황경석은 2001시절 유재하 가요제에서 "이를테면"이라는 곡으로 동상을 수상하며 데뷔하였으며 2004년 정식가수로 데뷔 1집 "내 소리가 들리니"등 히트곡 "괜찮아"는KBS 도전 골든벨에서 테마곡으로 쓰이기도 하였다.

이뿐만아니라 가수 테이 GOD윤계상 김연우 앨범 작업을 했으며 최근에는 가수에 이어 에세이도 도전하여 "사랑에 다친 사람들에 대한 충고" "쏟아지는 밤" 책을 내기도 하였다.

더 필름 황경석은 경찰 수사 과정에서 포털 사이트에 게재된 자신의 프로필을 삭제한상태이며 SNS도 대부분 삭제되어 있는 상태로 시애틀 뮤직 블로그 속 소속사 연락처도 삭제했다고 밝혔다.

(싱어송라이터 더필름 황경석 구속)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