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현준 공식입장

신현준

출생 1968년생 올해53살

2013년도 결혼 2016년18년 두아들 얻었다

신현준 매니저 갑질+불법프로포폴 의혹

신현준 매니저 갑질 의혹

신현준 전매니저는 한 매체를 통해 신현준이 갑질을 해왔다고 주장을 제기하였다 신현준과 함께 13년간 일을했지만 계속되는 갑질로 죽음까지 생각했다고 주장하였다 심한 욕설과 압박을 서슴치 않았고 심지어는 친모 심부름까지 해야할정도로 공과사 구분없이 과도한 엄무를 해왔다고 보도하였다 특히 9대1이라는 말도안되는 수익배분으로 13년간 신현준과 일한 금액이 1억도 되지 않았다고 전하였다.

신현준 주장

신현준측은 너무나도 어이가 없다 말도안되는 주장이라고 제기하면서 13년간 매니저로 일한것도 거짓말이며 실제로는 8년정되된다 그리고 연락은 안한지 6~7년 넘어서야 제기하는이유를 모르겟으며 그당시 월급을 60만원밖에 못받았다고 하던데 그당시 평균매니저의 월급이며 그런금액도 잠시였다 물가상승률이 올라감에 따라 수백의 월급을 받았다 현재 전매니저에게 사기피해를 받았던 업계관계자가 한두명이 아닌걸로 알고 있다.

(신현준 공식입장)

신현준 슈돌하차

신현준은 슈돌 첫회를 찍고 바로 자진 하차를 하였다 전매니저 갑질의혹과 불법프로포폴 협의로 인해서 방송사상처음으로 첫회출연후 자진하차의 불명예로 안았다. 신현준은 가족에게 피해를 입히기 싫다는 이유로 슈돌 하차를 선언하였다.

신현준 불법프로포폴 혐의

신현준 전매니저는 10년전쯤 신현준이 불법프로포폴을 투약한 정황이 있다고 고발장을 서울 강남경찰서에 제출하였다. 신현준측은 이미 당시에 정당한 치료목적으로 인정받았고 종결된 사안이라며 부인하였다.

 

 

경찰 공식 발표

김씨가 지난달 14일 낸 고발장을 같은달 27일 반려한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현준이 2010년에 강남구의 피부과에서 진료받으며 프로포폴을 과다 투약정황으로 수사를 진행하였으나 투약에 불법성이 없다고 판단해 반려하였다. 2010년은 프로포폴이 마약류로 지정되기 이전이며 공소시효 역시 지나 수사할 실익이 없다고 판단하였다.

신현준 측 공식발표

배우 신현준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평안입니다. 지난달 2020.7.13일 배우 신현준의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 가있다며 강남경찰서에 고발장을 제출하였고 그사실을 언론에 그대로 제보하여 다음 날부터 여려 매체들에서 보도되도록 하였습니다. 신현준은 불법 사실도 발견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수사를 진행하지 않고 2020 년 7월 27일 해당 고발장을 반혀나는 처분을 한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배우 신현준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행위에 대하여는 이미 고소장을 제출하였으며 그에 상응하는 법적인 처벌과 책임을 묻기 위해 단호하게 대처해 나갈것입니다. 법률대리인 법부법인 평안

(신현준 공식입장)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