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신성 멤버 2명 "필리핀 원정도박"
판돈만 수천만원 검거
- 초신성 멤버 2명 수천만원 도박
아이돌 그룹 초신성 멤버들이 해외 원정 불법 도박 사건과 연류되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인천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초신성 멤버 뿐만 아니라 폭력조직원들이 연류되어 수사해 나서고 있습니다.
폭력조직원 A씨 이외 초신성 멤버 2명은 지난 2016년~2018년까지 필리핀에서 최대5천만원의 판돌을 걸고 "바카라" 도박을 한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초신성 멤버 2명은 필리핀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불법 온라인 도박, 불법 사설도박을 즐겼던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더욱 파문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초신성 관련 영상 유튜브 다운도르 하셔서 유튜브 저장 그리고 시청하시면됩니다)
- 초신성 멤버 진술
아이돌 초신성 멤버의 해외 원정 도박과 관련되서 경찰 진술내용은 "도박을 할려고 필리핀에 간것이 아니다"라며 우연히 현지에서 일을하다가 도박을 하였다고" 진술한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초신성 멤버 윤학,성제
현재 불법원정도박 멤버 2명은 윤학과 성제로 밝혀지면서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소속사 공식 보도를 통해 "윤학과 성제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한 좋지 않은 소식으로 아껴 주신 팬 여러분들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윤학,성제"는 여행중 안일한 생각에 부주의한 행동을 하게 된점에 대해 깊은 후회와 반성을 하고있습니다. 그동안 저희를 응원해주신 팬들과 관계자들에게 염려와 실망을 안겨드려서 죄송합니다.
또한 이번사건을 통해 늘 신중하고 공인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해야 함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매사에 신중하게 생각하고 책임감있는 행동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조폭이 연루되었다는 보도에서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2020/09/14 - [분류 전체보기] - [단독] 설리 친오빠 "어머니 욕하지마라,설리 죽음의 진실"
2020/09/14 - [분류 전체보기] - 배우 오인혜 심정지"인스타 글올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