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원 사과 "무성의 댄스"

다원의 무성의 댄스과 논란 되고 있는 와중 

잘못을 인지하고 사과를 했습니다.

다원 (본명 이상혁)

출생 1995년 7월 24일(26살)

키 179cm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SF9

다원 무성의 댄스

최근 유튜브 채널 M2에서 그룹 SF9의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릴레이 영상이 게재되었다 멤버들이 한 명씩 돌아가면서 춤을 추는 방식이었는데 SF다원이 무성의하게 댄스를 해 일부 네티즌들이 너무 무성의하게 대충 촬영에 임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을 내놓았다.

 

https://youtu.be/UvHA7 WxAM4 o

다원 무성의 댄스 사과

SF9 다원은 유튜브 M2에서 릴레이 댄스에 관하여 공식 사과하였다. "릴레이 댄스에 대해서 콘텐츠에 있어서 해석을 잘못한 부분도 있는 것 같다면서 그런 부분에 대해서 여러분들이 실망스럽고 많이 속상해하시는 것 같아서 제가 확실히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았다"며 자신의 경솔했던 부분인 거 같고"라고 실수를 인정했다.

SF9다원은 " 여러분들이 하시는 말씀들이 다 맞는 것 같다. 보시는 분들이 많이 불편해하실 수 있기 때문"이라며 다음부터는 취지에 맞게 각각의 콘텐츠마다 열심히 보여드리겠다고 넓은 아량을 베풀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했다.

여러분들 "너무 나쁘게 생각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호소하며" 더 열심히 할 테니깐 응원 많이 부탁드린다고 이에 사과문을 정리하였다.

(다원 사과 "무성의 댄스")

누리꾼들의 반응

릴레이 댄스 영상을 보았는데 아무리 콘텐츠를 몰라도 그렇지 다른 멤버들은 열심히 하는데.. 왜 혼자만 그렇게 하는지 이해가 안 된다는 반응과. 빠른 사과로 마음이 녹아버리고 "열심히 한다는 약속 꼭 지켜주셨으면 좋겠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고. 충분히 취지를 잘 몰랐다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자기의 잘못을 알고 사과한다면 크게 문제 될 것은 없어 보인다.

(다원 사과"무성의 댄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