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효리 노래방 논란 왜?

이효리

출생 1979년 올해 42살

소속그룹 핑클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이먼트

이효리 윤아 노래방 논란 이유는?

이효리와 윤아가 노래방을 가서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노래방을 갔는데 왜 문제가 될까요? 그이유는 바로 마스크를 쓰지 않고 노래방을 찾아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사건은 7월 2일 이효리와 윤아는 노래방에서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 하였고 "술을먹고 윤아와 노래방을 왔습니다" 이에 한 남성이 "마스크"를 언급하자 이효리는 황급히 마스크를 급하게 착용하였고 윤아역시 마스크를 꼇어요 라고 말했다. 하지마 라이브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심각해지자 이효리는 당황한듯 방송을 급하게 마쳤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분위기

현재 코로나19 집단감염 위험이 있는 밀폐된 공간, 특히 주점,노래방등은 고위험 시설물로 특별 관리가 되는 시점이다 특히 고위험 관리를 받고있는곳은 마스크착용이 필수가 되는 이시점에 공인인 두분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노래를 부르는것에 누리꾼들은 이런 행동에 비판을 하였다 특히 노래방이 코로나19확진자가 많이 발생하고 다녀간 장소라서 더 민감하게 반응한것같다

 

 

놀면 뭐하니 이효리 눈물

MBC 놀면 뭐하니에서 출연중인 이효리는 이날 방송에서 눈물을 흘렸다 2일에 있었던 노래방사건과 관련되어 언급하며 싹쓰리 멤버들에게 "누를 끼쳤다"며 "하차하겠다고"고 했다 이에 팬들은 이효리 SNS에 위로와 격려를 쏟아냈다. 이에 비는" 누나가 굉장히 강한사람인데 촬영전 너무 풀이 죽어있었다" 유잭석은 "우리 데뷔하기 전에 조심하자"고 말해 웃음을 유발하려 했지만 정작 이효리는 눈물을 흘렸다.

팬들의 위로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한다 그것을 반성하느냐 또 실수를 반복하느냐 그차이지 이효리씨가 "놀면뭐하니 하차" 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팬들과 누리꾼들의 반응도 "그럴수 있지" "실수할수 있지" 격려와 우려의 반응들이였다.

(이효리 노래방 논란 왜?)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