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슬옹 cctv 영상 이럴수가

임슬옹

그룹 2AM

가수겸 배우 활동

출생 1987년생 올해34살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 

4일 한 매체는 가수 임슬옹이 8월1일 늦은 시간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운전을 하던중 무단횡다하는 보행자 A(50)씨를 들이 받았다. A씨는 인근 병원으로 바로 옮겨 졌으나 끝내 사망하였다고 보도하였다. 이와 관련하여 임슬옹씨는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다고 보도가 되고 있으며 경찰측에 따르면 사고 직후 임슬옹씨를 경찰조사만 받고 귀가 시켰으며 임슬옹씨는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경찰관계자가 보도 하였다.

임슬옹 공식입장

임슬옹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4일 이와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유가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 소속사는 먼저 임슬옹씨의 SUV 차에 치여 사망한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도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하다며" 사고 경위에 대해 전했다.

"현재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으로 말씀을 드릴수 없는 점에 대해서 양해 말씀을 드린다 다시한번 피해자분들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는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 현재 임슬옹은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으로 추후 경찰조사도 더 받을것으로 공식적으로 이야기 하였다.

(임슬옹 cctv 영상 이럴수가)

 

 

임슬옹 CCTV 영상 이럴수가

임슬옹씨가 빗길 교통사고에서 무단횡단자를 치여 사망하게 이른 사건에 대한 CCTV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에서는 임슬옹씨 SUV 차가 빗길운전을 감안하여 속도를 줄이지 않고 안전거리 미 확보를 한상태에서 차를 몰고 있는 영상이 나왔고 무단횡단자 A(50)씨는 임슬옹의 차가 오는 것을 보고 한급히 피할려고 하는 움직임이 나타났다. A씨가 우산을 쓰고 빨간 불에 횡단보도를 건넌지 2초만에 발생한 일이였다. 

임슬옹CCTV 영상 네티즌들의 반응

"보행자가 갑자기 튀어나온 것도 아닌데 전방주시 의무를 안했을 가능성이 크다. "자동차 속도가 빨라 보인다. "횡단보도에서는 보행자가 우선인 만큼  더 속도를 낮추고 조심했어야 했다. 는 반응과 "비가 오는 날엔 가까이 다가가기 전까지 잘보이지 않는다" " 비오는 날 주위를 제대로 살피지 않고 무단횡단을 한 보행자의 1차 잘못이다 등 댓글들이 나뉘었다

임슬옹CCTV 영상 공개 경찰측 입장

경찰측은 임슬옹 CCTV영상을 토대로 사고 당시 운전하던 차량의 속도와 당시 상황등을 종합하여 과실 비율과 처벌 여부 등을 판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슬옹 cctv 영상 이럴수가)

(임슬옹 CCTV 영상 이럴수가)

그리드형

'연예.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샘 오취리 인스타  (3) 2020.08.07
초아 복귀  (2) 2020.08.07
권민아 공식입장 자해  (1) 2020.08.06
솜해인 동성연인과 결별 이유(나이,커밍아웃)  (1) 2020.08.05
임슬옹 무단횡단자 사망(나이)  (0) 2020.08.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