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복희 먹뱉 뒷광고 논란(증거영상포함)

문복희 470만 유튜버 뒷광고와 먹뱉영상이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문복희

유튜버

출생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문복희 유튜버

문복희는 엄청난 미모와 엄청난 먹방으로 470만이라는 엄청난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다. 과거 YTN인터뷰 당시 설리 닮은 꼴로 엄청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본명은 문가연으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으며 유튜버로 월수익이 3억 가까이 되는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문복희 먹뱉 논란

470만구독자 먹방계의 여신이라는 문복희가 먹고 뱉는 영상으로 논란이 있습니다.

(주작 논란 1영상)

주작이라는 증거

1. 음료를 마시고 나서 김밥의 위치가 바뀌였다.

(주작 논란 2영상)

2. 현재 편집자나 매니저에게 계속해서 1을 가리키면

신호를 주고 있다

(주작 논란 3영상)

1. 음식을 먹고 있는 상태에 콜라를 먹는 장면에서 콜라만 먹는듯한

느낌이 나오지 음식을 삼키는듯한 모습은 나오지 않는다.

2.김치에 숨이 죽는듯한 모습이 게재되었다.

 

 

문복희 먹뱉 영상과 관련되어 해명

문복희는 먹뱉 영상과 관련되어 풀영상을 게재하여 논란을 일축시킬려고 했지만 오히려 논란을 더 가중시켰다 풀영상에서는 빨리 감기한 버전으로 올려 논란을 더욱더 크게 만들었다 또한 풀영상에서 한 두 번 편집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붑분은 음식을 다먹고 물을 마신후 거울로 점검하는 부분이라 편집을 했다고 설명을 남겼다 

하지만 많은 영상중에 일부분만 공개하면서 일각에서는 지속적으로 먹뱉.혹은 씹뱉으혹을 제기하고 있다.

문복희 먹뱉 뒷광고 논란(증거영상포함)

문복희 뒷광고 논란

뒷광고란? 일반적으로 광고업체들은 대형유튜버들에 광고를 부탁을 하여 그에따른 금액을 지불한다, 유튜버들은 광고업체를 선정하여 유튜브 영상에 게재시 광고를 하고있다고 문구를 남기거나 명시를 해줘야한다. 이게 일반적인 광고이다 하지만 뒷광고란 광고업체가 광고란것을 알리지말고 광고를 부탁하는것을 뒷광고라고 한다. 

왜 뒷광고를 하는가?

광고업체들은 뒷광고의 단가를 일반 광고보다 더 높게 측정해서 주며 뒷광고가 더 홍보가 더 잘된다고 이야기들 하고

                                        <문복희 뒷광고>

해당 영상은 구독자의 댓글에서 의혹이 시작되었습니다.

구독자는 빙수그릇이 할리스 매장 전용그릇인데 어떻게

개인 먹방에 등장하는지 보면서 참 의문이였는데 

그땐 없었던 유료광고 표시가 지금에서야 생겼다라며

이때부터 좀 이상하긴 했다라고 댓글을 적었다.

                                        문복희 뒷광고 사과

이미 신용을 잃은 상태에서 얼마만큼다시

신용회복이 될지 지켜봐야할꺼 같습니다

유튜버들 사과

문복희 뿐만 아니라 현재 엄청난 논란이다. 쯔양, 도티.나름, 상윤쓰등 먹방관련 유튜버들이 대게 타객으로 언론의 보도를 맞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신용을 잃은 유튜버들이 논란에 대해서 사과를 하고 있는 반면에 쯔양은 비난댓글에 지쳤다는 영상과 함께 잠정 은퇴를 선언한 상황입니다.

문복희 먹뱉 뒷광고 논란(증거영상포함)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