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현민 최설아 부부관계 하지 않는 이유

 

조현민

 

출생 1980. 6. 22 올해41살

 

코미디언

 

작품활동- 코미디빅리그. 코미디에 빠지다, 개그야

 

최설아

 

출생 1985. 10 .23 올해36살

 

작품활동 웃찾사, 코미디에 빠지다,개그야

채널 A "애로부부"

7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 최설아 조현민 부부가 출연해 부부생활에 어려움을 토론했다 두사람은 2015년 결혼식을 하였고 3년 6개월을 긴 비밀 연애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조현민 최설아 부부관계

조현민은 "저희가 아이를 낳고 3년 됐는데 부부관계를 하지 않았다고 말을 하면서 대화를 이어 나갔다 이에 최설아는 "저는 좀 어이 없는 부분이 있다 연애할때 도 우리가 많은 관계를 하지 않았다 출산과 동시에 한 이불도 덮지 않았다 근데 요즘 들어서 조현민 남편이 계속해서 관계를 원한다는 것이다.

(조현민 최설아 부부관계 하지 않은 이유)

최설아 주장

 

조현민은 연애할때도 자기를 아끼듯이 닦아만 주어 혼전술결을 해주었다 당시에는 정말 서운했는데 근데 왜 이제 와서 이러는 이유를 모르겠다 꼭 잠자리를 가져야 부부이고 사랑하는 것 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지금도 조현민과 충분한 교감을 잘 하고 있고 정말 좋아하는 오빠다 

 

연애 초반에는 고민이 너무 많았다. 내가 여성적으로 매력이 없나? 내가 뭘 잘못했나? 나랑 궁합이 잘 안맞나 까지도 생각을 했었다 어느 날은 옷도 좀 야하게 입고 술도 먹었는데 안통하더라 그래서 울면서 조현민에게 이야기도 해보면서 섭섭함을 털어 놓았다 

 

이어 아기는 어떻게 낳았는지 신기하였다 임신기간이 아닌데도 딱 두번의 잠자리로 아기가 생겼다고 전했다 그리도 또 최설아는 조현민이 "예전 여자친구랑은 숙박업소도 잘 간것으로 알고 있다 원래 그런사람이 아닌데 나랑은 연애할때 하지 않았다고 폭로하였다.

 

 

 

 

조현민 주장

최설아가 출산하고도 몸이 안좋다고 터치하는 것 조차 싫어했는데 10개월이나 그렇게 버티니 잠자리 생각이 날수 밖에 없었다고 상황을 설명하였다. 이에 최설아는 남편이" 애가질때만 하면 되지"라는 말도 했었는데 난 그때의 충격이 너무나도 컸다 이에 조현민은 다시 "지금까지 기다린건데.. 앞으로 진중하게 들어가면 되느냐의 질문에 최설아는 징그러워 뭘 어떻게 들어온다는거야 기다리지마라며 고개를 저었다.

애로부부 MC 이상아

이날 이상아는 "부부가 서로 원하는 타이밍이 달랐던것 같다 개그 코드는 맞는데 성적 코드는 안 맞나보다 라고 평가했다. 이날 홍진경을 제외한 4인 모두 아내 최설아의 손을 들어주면서 100만원의 주인공은 최설아가 되었다. 

(조현민 최설아 부부관계 하지않는 이유)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