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이경미 스님이 된이유

80년대 아이유라고 불리던 이경미가

갑자기 스님이 된이유는 무엇일까?

출생 1962년생으로 올해나이

52살이며 "보현스님TV라는 유튜브

채널 운영중이다.

<가수 이경미 누구인가?>

가수이경미는 누구인가? 현재는 보현스님으로 속세를 터나 스님으로 생활중이다. 1980년대 이경미라는 이름으로 가수활동을 하였으며 KBS"가요대상" 신인상 후보까지 오르며 주목받았다 가수 이선희와 경쟁할 만큼의 인기를 누렸으며 활동당시 80년대 아이유라고 지금 부르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연예계에는 "친구랑 남산 길을 걷다가 우연히 캐스팅 되었고 그곳에서 감독님이 광고모델을 해보라고 하셨다. 처음에는 가수가 아닌 음료,약품,카드,신용카드,화장품 광고등을 찍었다.(당시 광고 1편당 1000만원이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가수 이경미 스님이 된이유)

<가수 이경미가 스님이 된이유>

가수 이경미가 스님이 된이유가 공개 되었다. 80년대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전성기 시절에는 "야간 업소 하루에 아홉번까지 뛰어밨고 노래 한번에 집한채 정도의 출연료를 받기도 하였다"" 하지만 그만큼 화려했던 삶에도 채워지지 않는 마음의 허기가 있었다"라며 속세를 떠나 스님이 된 이유를 털어놓았다. 

야간업소 다닐때 노래만 부르면 된다는 생각과는 달리 노래를 부르고 난 뒤 자리로 와다라라는 이유가 너무 많았다" 화려한 모습 이면의 어두운 연예계면이 많았다고 밝혔다 이런일이 계속되다 보니 가수 이경미는 행복이 느껴지지 않았고 그렇게 속세를 떠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출가이후 이경미는 "진정한 참회로써 평화를 찾았으며 몸이 불편한 아이들의 엄마 역할을 하며 돌봤고 그렇게 봉사하며 깨달음을 전파했다. 

 

<이경미 납치설>

KBS 인기 예능프로그램 "100분쇼"생방송 직전에 이경미는 갑자기 사라지게 된다. 그래서 이경미를 찾기 위해서 가족 소속사 방송 관계자 카드내역 신용카드조회 휴대폰 조회등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 몇날 며칠을 찾았지만 흔적 조차 없었다. 이어 수소문 끝에 이경미를 찾은 황영진은 이경민이 스님이 되어있었다고 밝혔다.

이경미는 18세 부터 활동하면서 스트레스가 심하였고 공황장애 우울증보더 더심했다 죽고 싶었다고 고백하였다 경제적으로는 여유가 있었으나 "빨리 연예계를 뜨자" 뜨고 싶었고 어딜가도 마음이 편치 않았다고 고백하였다.

 

 

<가수 이경미 스님이 된이유>

<이경미 스님이 된이유?)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