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시내 (나이,결혼)

1974년 영화"별들의 고향의주제가

"나는 열하홉살이예요"불러 화제인 인물

가수 윤시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윤시내 나이 프로필

윤시내는 1952년생으로 올해 나이 69세이다 나이를 쉽게 가늠할수 없을 정도로 자기관리를 잘해온것으로 보인다.  윤시내는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여 "별들의 고향: 주제가 "나는 열 아홉살이예요"를  큰 인기를 끌었으며 난모르겠네"열애""공부합시다""DJ에게"등의 대표적인 곡이있다.

윤시내 결혼

윤시내는 한참 인기있을 당시에도 스캔들한번 나지 않은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시대에는 스캔들이 나면 가수생활이 끝났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그래서 인지 밖을 잘나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도 늦은 결혼은 하고 싶지 않으며 혼자 사는 것이 행복하다고 밝히고 있다 그리고 가능하면 앞으로도 이대로 곱게 늙었으며 좋겠다고 고백하였다.

윤시내 동안 비결

윤시내는 동안 비결을 말해주었다 보통때는 잘먹는다 전날 무리했다 싶으면 음식 조절은 한다 무대에 올라가기 전 배가 너무 부르면 노래가 안된다" 그래서 음식조절을 하고 꾸준히 관히나는 편이라고 답하며 운동은 별로 하지 않지만 무대에서면 땀에 흠뻑 젖을 만큼 뛴다 그게 운동인거같다고 동안비결을 식단관리와 운동으로 답하였다.

(윤시내 나이 결혼)

윤시내 당찬 포부 가수는 노래로 승부해야

윤시내는 말주변이 없어서 긴장을 많이 하는편이라고 한다. 그러면서 요증은 노래를 하는 프로그램보다 토크쇼가 더 많은것닽다 내가 말을 잘못해서 그동안 멀리하였다 "가수는 노래로 승부해야 한다는 생각이 있다 노래로 여러분에게 때로는 꿈과 희망을 드리고 더나아가서는도움이 될수 있는 노래를 불러드려야한다는 생각에 많이 오픈되지 않은게 좋은것 같아서 출연을 조심히 했다.

 

 

 

 

 

(윤시내 나이,결혼)

 

도움이되는글

최대 240만원 지자체 자동차 환급금 돌려받아보세요! 매년 20억이상이 소멸된다고 하네요

 

자동차 환급금 조회 신청 홈페이지

우리 일상생활 중 없어서 안 되는 자동차에도 환급금이 있다는 사실 알고 있으신가요? 주행거리에 따라서 환급금이 발생하는데 많은 분들이 알지 못해 찾아가지 못하고 있네요 아래에 진짜 해

dkdldkdn2.tistory.com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