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블홀릭 지선

싱어어게인 2호 출연 총정리

러브홀릭_지선

러브홀릭 지선 프로필

본명: 황지선

나이 1979년 올해 나이 42살

데뷔 러브홀릭 보컬 출신

작품활동 "러브홀릭" "마리아""그대만 있다면"

러브홀릭_지선나이

러브홀릭 지선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진선은 2호 가수로 출연하여 러브홀릭의 대표곡인 "러브홀릭"을 불렀다. 이에 유희열, 이선희 ,김이나 모든 심사워원들은 러브홀릭 지선의 무대에 감회가 새롭다고 너무 유명한곳이기에 흥겨운 표정을 지으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러브홀릭 지선 근황

과거 90년대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러브홀릭의 보컬 지선은 현재 근황에 대해서는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나이에 맞지 않은 동안피부와 외모를 뽑내기도 하였으며 다이어트를 한몸매로 40대라는 나이에 맞지 않은 몸매를 지니고 있었다. 또한 러브홀릭의 노래는 아직도 우리에게는 흔하나 많은 이들이 지선에 대해서는 모르는 분이많았다. 러브홀릭은 2003년 이학재, 강현민, 지선이 결성한 록 밴드로 그때 당시 6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지선이이 보컬로 발탁된 실력파 가수이다. 이후 "인형의 굼" "슬픈 영화" "그대만 있다면" "마리아"등 주옥같은 명곡을 남기기도 하였다.

지선 러브홀릭 탈퇴이유

지선은 90년대 인기를 끓었던 반면 돌연 탈퇴에 대해서 의문을 항상 남겼다. 지선은 한 방송을 통해 탈퇴이유에 대해서 "다른 밴드에 비해 내가 보컬로서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고 밴드에 누가되는 존재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내가 계약이 끝날 때쯤 나가면 새로운 보컬을 뽑는다기에 멤버들에겐 내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 러브홀릭의 탈퇴이유라고 전하였다.

 

러브홀릭_지선탈퇴이유

러브홀릭 지선 결혼

러브홀릭의 탈퇴이후 지선은 결혼을 하였고 슬하에 딸1명을 낳아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고 사진과 함께 근황을 전하기도 하였다

러브홀릭_지선_다시보기

싱어게인 다시보기

유튜브 다시보기를 통해 싱어게인 2호 러브홀릭의 지선을 보실수 있습니다.

http://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