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이혼이유는 무엇인가?

최고기_유깻잎

최고기 프로필

이름 : 최고기

나이 1991. 10. 22 (올해 30살)

신체 176cm 69kg

직업 크리에이터 유튜브 방송인 뮤직인

최고기나이

유깻잎 프로필

이름 유예린

나이 1993년 올해28살

직업 뷰티 유튜버

유깻잎나이

우리이혼했어요

20일 방송된 TV 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한 최고기 와 유깻잎의 출연이 화제이다. 둘은 결혼 5년만에 이혼하였고 이혼후 방송을 통해 7개월만에 재회하였다 5년간 두사람은 인스타와 유튜브를 통해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왔지만 도련 이혼을 발표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기도 하였다. 두사람은 결혼 당시 26세와 24세라는 어린 나이에 아이가 생겨 결혼하게 되었으며 결혼식 이후 2개월뒤에 딸 솔잎이가 태어났다. 

우리이혼했어요

현재 딸 솔잎은 아빠 유튜브 최고기가 키우고 있으며 뷰티 유튜브유깻잎은 어머니와 함께 생활하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유깻잎의 어머니는 "솔잎이 많이 보고싶다" "너희들이 이혼할때 최고기가 솔잎이 너한테 키우라고 했으면 내가 키웠다 내가 아무리 힘들어도 그 생각은 아직도 하고 있다고 털어놓았으며

최고기 아버지는 유깻잎에 대해서 "세계적으로 그런 여자는 절때로 없어, 여자로서는 10점만점에 빵점인 며느리이다. 나한테 인사를 한번이라도 했냐, 몇년을 같이 살면서 인사를 안하냐 명절에 세배 한번을 했냐 하나부터 열까지 빵점이라고 유깻잎에 대해서 격한 감정을 표출했다

 

최고기_유깻잎

최고기 유깻잎 이혼 이유

방송에서 직접적으로 나오지는 않았지만 가족들의 문제가 커보이는 상황이였다. 최고기의 아버지는 "옛날 사람들이라서 그런지 남자가 집을 해오면 여자가 혼수를 준비해온다는 생각이있었다 그러나 결혼할때에 그런 부분에 대해서 많이 안맞았다. 이때메 아비지가 상견례자리에서 유깻잎의 어머니에게 세게말했다. 성격이 불같고 공격적인 스타일이라서 장모님께 상처를 많이 주었을것이라고 전하였으며. 그때마다 유깻잎의 편보다는 아버지의 편을 많이 들었던것같다.

아마도 유깻잎에게는 그것이 가장 상처였을것이다. 솔직히 누가 자기부모님 머라하면 상처이지 않냐 아무리 혼수냐 집이냐 그런게 있었어도 우리 아버지가 그렇게 이야기 했으면 안됬는데라고 고백하였다. 누리꾼들은 최고기의 말을 듣고 이혼이유에 대해서 부모님들의 영향이 있었을것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다.

우리이혼했어요다시보기

최고기 유깻잎 다시보기 재방송

최고기 유깻잎 모음 다시보기를 준비하였습니다. 어린나이에 결혼하여 두분다 상처가 크신것보고 느끼는게 많은 장면인거같아 올려봅니다.

http://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