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우은숙 이영하 "우리이혼했어요" 출연

선우은숙 이영하 프로필

이영하_선우은숙_나이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한 연여인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3박4일간 한집에서 생활해 보는 모습을 관찰하여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프로그램이다.  특히 첫방송에서 9%라는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실시감 검색어에는 연일 선우은숙과 이영하가 검색순위에 오르곤 하였다. 그에따라 선우은숙 이영하의 나이와 이혼 이유에 대해서 파헤쳐 보겠습니다.

선우은숙 이영하 나이 이혼이유는 아래에 있습니다.

선우은숙_나이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1959년 12월 24일 올해 나이 61살

아들 이상원, 이상민

며느리 최선정

데뷔 1978년 KBS 탤런트

이혼 1981~2007년

 

이영하_나이

이영하 프로필

나이 1950년생 70살

데뷔 1977년 영화 "문"

작품활동 "오작교 형제들" "연애결혼" "넌 어느 별에서 왔나"

이영하_우리이혼했어요
선우은숙

 

이영하 여배우A와 바람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결혼생활중에서도 미쳐 하지못한 이야기들을 꺼내 었다 특히 선우은숙은 이날 39년전 충격의 사건을 눈물로 고백하였다 선우은숙은 첫아들을 출산하고 얼마 후 남편 이영하를 마중 나갔던 기억을 떠올렸다. 그날 이영하를 기다리던 자신 앞에  한 여배우와 손을 잡고 내려왔던 이영하의 충격적인 행동에 눈물로 고백하였고 그뒤에 이어진 이영하의 태도 역시 오랜 시간이 지나서도 잊혀지지 않는다며 눈물로 고백하였다 특히 이영하에게 "그때 당신 왜그랬어?"라며 눈물을 떨궜다

선우은숙 재벌회장 루머

선우은숙은 이혼 후 자신이 재벌회장과의 루머에 대해서 언급하였다. "나도 그게 큰 루머였기 때문에 더 이상 이야기 하고 싶지 않다" 당하는 사람은 얼마나 힘들었는데 나는 상대방의 얼굴도 모르는데 그 회장의 스폰서라는 소문이 났다 아무것도 하지 못하였고 특히나 가장 화가났던 것은 내가 집에 자동차를 나두고 왔는데 아들한테 아빠한테 그 밴을 쓴다고 말해달라 했더니 아들이 일주일 뒤에 아빠가 엄마 돈 많은 사람한테 사달라고 하지 왜 그걸 달라고 하냐는 식으로 이야기 하였다 너무 상처였고 이야기 하였다. 

 

이영하_나이
선우은숙나이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이유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가 나왔지만 대표적으로 2가지를 볼수가 있습니다. 첫번째 이영하가 과거 "김수미의 밥은 먹고다니냐"에 출연하여 선우은숙과 이혼이유에 대해서 "성격차이로 이혼하였다 하지만 원인제공은 나인것 같다 나는 사람이 많다보니깐 매일 밖에서 나돌지 친구들 만나고 후배들만나 촬영때문에 항상 바빠 집에들어가지 않는 날도 많았다며 이혼이유에 대해서 설명하였고

우리이혼했어요

선우은숙은 이혼이유에 대해서 "전 남편이 바람을 피웠다는 이야기가 많다 하지만 이영하 씨의 문제도 아니고 우리 부부사이의 불화도 아니였다. 남편의 여자 직장 동료 때문에 헤어졌다" "여자 동료가 이영하의 친한 지인과 가까워졌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문제가 생겼다. 두사람 다 기혼자며 나는 이상황을 알게 되면서 남편과 다투게 되었다 특히나 이 여자 동료가 다른 남자와도 문제가 생긴 여자동료이며 이영하는 여자 동료에게 비밀을 지켜달라고 말하던 이영하 때문에 스트레스가 커졌고 그행동에 배신감을 느껴 1년동안 별거하게 되었다.

 

우리이혼했어요
선우은숙

선우은숙 이영하 리즈시설

이영하는 71살이라는 나이에 비해  아직 늙지 않은 모습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이영하 나이 이영하 피부 비결 동안 다이어트 등 이영하 동안 비결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분들이 있는 반면에 선우은숙은 조금 늙은 모습으로 나왔지만 여전히 이쁜얼굴로 많은 이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리즈시절 사진을 넣어밨습니다.

이영하
이영하_나이
선우은숙

 

2020/11/21 - [이슈] - 우리이혼했어요 1회 다시보기 재방송

 

우리이혼했어요 1회 다시보기 재방송

우리이혼했어요 화제 첫방송 시청률 9% 우리이혼했어요 방송소개 우리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집에서 생활해 보는 모습을 관찰하여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dkdldkdn2.tistory.com

2020/11/21 - [이슈] - 최고기 유깻잎 이혼이유(우리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이혼이유(우리이혼했어요)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이혼이유는 무엇인가? 최고기 프로필 이름 : 최고기 나이 1991. 10. 22 (올해 30살) 신체 176cm 69kg 직업 크리에이터 유튜브 방송인 뮤직인 유깻잎 프로필 이름 유예린

dkdldkdn2.tistory.com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