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재훈 박혜영 우리결혼했어요

이혼이유와 원인

 

박혜영_박재훈

우리이혼했어요 4회 출연자인 박재훈 박혜영은 3호 커플로 등장하였다. 세상 불편하면서 쿨한 두사람은 이혼 6년차의 부부의 모습을 당당하게 표현하였다. 둘은8년이라는 결혼 생활때에도 단 한번도 단 둘이 시간을 가진적이 없다는 두사람이 이혼했어요를 통해 첫음으로 단둘이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그렇다면 박재훈과 박혜영 부부의 이혼원인과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자.

 

박재훈 박혜영 나이와 이혼이유 원인은 아래에 있습니다.

 

박재훈_이혼이유

박재훈 프로필

나이 올해나이 50살

소속 한국모델협회 이사

직업 영화감독, 영화배우, 모델

데뷔 1991년 모델라인 28기

작품활동 쎈놈들의 반란(감독), 검은비(주연), 은밀한 방문자(주연)

 

박재훈_박혜영나이
우리이혼했어요

박혜영 프로필

출생 1975년생 올해 나이 46살

직업 전 레슬링 선수, 전 리포터

소속 쥬얼리빡스(대표)

작품활동: 결혼은 미친 짓이다 

우이혼

박재훈 박혜영 결혼은 미친짓이다

과거 방송 "결혼은 미친짓이다"에 출연한 두 부부는 첫 촬영부터 부부싸움으로 인해서 촬영이 중단되는등 방송에서의 리얼한 부부의 세계를 보여주었다. 방송에서의 두사람은 성격차이때문인지 좀처럼 의견을 맞추지 못하는 모습과 박혜영의 과격한 행동과 언어로 시청자들에게 눈쌀을 찌푸리는 장면들도 여럿등장해 불편감을 안기기도 하였다. 

파뿌리 출연

어쩌면 박혜영과 박재훈은 방송을 통하여서 부부관계의 문제를 해결할려고 했던것은 아니였을까. 파뿌리 출연 당시에도 박혜영과 박재훈은 부부싸움은 여전했고 특히나 박재훈은 육아와 집안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한편 박혜영은 가정보다는 일이 우선이였으며 박재훈의 도시락까지 싸오면서 아내의 내조를 할려고 했으나 박혜영은 냄새가 난다는 이유로 그의 성의를 무시하는등 둘의 관계는 회복되지 않는 모습이였다. 이런 모습은 시청자들이 보았을때 사실상 이혼이나 다름이 없었다.

http://

박혜영직업
박재훈_파뿌리

 

박재훈 박혜영 이혼원인 다른이유

박재훈의 이혼이유

박재훈과 박혜영은 결혼 8년만에 2015년 이혼을 하게되었다. 방송에서 둘은 시청자들에게도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은 둘이 "정말 안맞다, 헤어져라, "비난이 쏟아지기도 하였다" 그둘의 이혼원인에 대해서 싸워서 이혼하게 된것은 아니다 만약 지금까지 계속 같이 살았다면 싸우면서 이혼 하지 않았을까 싶다 그나마 친구처럼 지내려고 노력했을때 이혼하게 됐다고 말하였다. 

박혜영의 이혼이유

박혜영은 이혼이유에 대해서 "한번도 싸우지 않은게 문제였다 나는 화가 나면 속으로 삭히지 말한적이 없다" 그러면서 과거 같이 살면서 혼자 속앓이를 해서그런지 알코올 중독까지 판정받으면서 치료를 받기도 하였다. 또한 박재훈은 아직도 결혼기념일에 꽃을 보낸다 나는 진짜 꽃을 보낼때마다 꽃 리본을 얼른 뜯어 버린다 그런 이벤트가 너무 불편하다

 

박재훈나이
박혜영
박혜영박재훈

우리이혼했어요 3번째커플 박혜영 박재훈의 나이와 이혼원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우리이혼했어요는 아래에 더많은 정보들이있습니다.

2020/11/27 - [이슈] - 선우은숙 이영하 나이 바람,스폰 각종루머

 

선우은숙 이영하 나이 바람,스폰 각종루머

선우은숙 이영하 "우리이혼했어요" 출연 선우은숙 이영하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한 연여인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3박4일간 한집에서 생활해 보는 모습을 관찰하여 이혼 후 새로운 관계

dkdldkdn2.tistory.com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