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故최신실 아들 최환희 최준희

최환희가 가수가된이유

최환희

故최진실의 아들 최환희가 13일 MBC"복면가왕"에 출연하여 화제다 최근에  지플랫으로 데뷔한 가수 최환희는 무대가 끝난뒤 "복면가왕은 아티스트와 가수들이라면 한 번쯤 서보고 싶은 무대인데 큰 무대에 설수 있게 돼 신기하다, 실수할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대중 앞에서 자신의 음악을 한번 평가받고싶어서 용기내어 나왔다고 고백하였다. 최환희군과 최진실딸 최준희양의 나이와 근황에 대해서 조금더 자세하게 알아보자.

-최환희의 복면가왕 무대 다시보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최준희
최진실아들

최환희 프로필

출생 2001년생 올해 나이 20살

가족 어머니 최진실 아버지

데뷔 2020년 싱글 앨범 "디자이너"

최환희 가수가 된이유

최환희는 " 어머니는 내가 래퍼가 될 줄은 전혀 상상도 못하셨을 것 같다 내가 하고 싶은것 찾아서 행복하게 하는 보습을 보여드렸으니 칭찬해주시고 응원해주셨을것 같다. 어머니가 떠나신지도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도 좋은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행복하고 평범하게 자라왔다. 아마도 어머니는 내가 좋아하는것을 찾았고 하늘에서도 내가 행복하게 음악하는 모습을 지켜봐주시면서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고백하며 가수가 된이유는 내가 가장행복한 모습을 어머니께 보여드리기 위해서라고 고백하였다.

 

최진실딸
최진실

최환희 복명가왕 무대 다시보기

http://

 

故최진실 딸 최준희 근황

최준희는 2019년 루프스병을 앓으면서 병마와의 싸움을 이겨내며 2020년에는 완치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였다. 현재 지방에서 고등학교를 진학중에 있다

2019년 당시 최준희는 SNS의 사진과 함께 "두달 동안 몸이 너무 안좋아서 병원에 입원해 힘든시간을 보냈다. 루푸스병은 자가면역질환이며 온몸에 염증이 생기는 병이다. 당시 몸이 완전히 퉁퉁부어서 걸어다닐수도 없었다 그러면서 체중이 1~2주만에 10kg나 늘었다. "제 모습을 보면 괴물같고 자존감이 내려간다고 고백하기도 하였다.

최환희복명가왕
지플랫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군과 딸 최준희 양의 근황이였습니다. 너무나도 잘생기고 랩도 잘하네요.. 씩씩하고 건강하게 커서 보기좋습니다.

2020/12/12 - [이슈] - 강승모 나이 19살연하 아내(+사진)

 

강승모 나이 19살연하 아내(+사진)

강승모 누구인가? 19살 미녀 연하 아내 화제 "불후의 명곡"에서 셀부르를 이끌었던 6명의 가수들 강은철,박강상,최성수,양하영,강승모 추억을 부르는 이름들이 출연하였다. 특히 이날 강승모는

dkdldkdn2.tistory.com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