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낸시랭 왕진진 결혼이야기 총정리

왕진진 어떤사람인가

 

낸시랭_왕진진

낸시랭은 전국민이 반대한 결혼이유에 대해서 오는 16일 "라디오스타"에서 밝혔다. 왕진진은 범죄이력이 있던 남자였으며 낸시랭은 어깨에 고양이을 올리는 독특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렇다면 왕진진는 어떤한 사람이며 낸시랭은 결혼을 하게된 이유와 이혼까지 알아보도록 하자.

낸시랭 결혼이유와 왕진진 범죄기록은 아래에 있습니다.

낸시랭_이혼

낸시랭 프로필

본명 : 박혜령

직업 팝아티스트. 연예인

국적 미국

나이 1976년 올해나이 만44세

종교 개신교

결혼 2017년 12월 혼인신고

왕진진_범죄

 

왕진진 프로필

본명 전준주

출생지 전라남도 강진군

출생 1980년 10월 12일 만40살

전과 12범 (특수강도, 강간, 교도관 폭행)

=1999년 특수강도, 강간죄로 4년간 복역 2003년 강도 강간혐의로 징역8년선고 

낸시랭_이혼이유

낸시랭 결혼생활

"낸시랭은 왕진진 때문에 사채를 썼고 이자만 매달 600만원씩 갚아나갔다며 빛이 계속늘어 8억에서 9억원에 육박한다고 밝혔다. 앞서 낸시랭은 2017년 12월 왕진진와 혼인신고를 했지만 상습적으로 폭행과 감금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이혼 전문변호사를 통해서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낸시랭은 "남편 지인들이 있는 자리에서 남편이 얼굴을 때린것이 폭행에 시작이였으며 점점 강도가 심해져서 감금과 폭행이 반복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후 낸시랭은 남편 왕진진으로부터 성관계 동영상인 리벤지 포르토로 공개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하기도 했었습니다. 

낸시랭은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 당시 남편으로부터 리벤지 포르노 공개 협박까지 받아왔으며 여성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사람으로 무섭고 절망적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낸시랭은 당시 "동영상을 같이 지웠는데 이걸 따로 빼돌렸는지 복원을 한것인지 모르겠으며 상상도 하지 못할정도로 공포를 느겼다고 결혼생활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낸시랭_이혼원인
왕진진_국적

 

낸시랭 "전국민 반대한 결혼이유"

낸시랭은 전국민이 반대한 결혼을 한 이유는 무엇인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낸시랭은 혼인신고전 남편에 대한 신상 정보는 알지 못했으며 그당시 남편을 믿고있는 상황에서 남편이 혼인신고를 계속 먼저 하자고 조르고 설득했다. 그이유에 대해서는 마카오에 가족이 있어 혼인신고먼저하고 결혼을 선택했다 그런게 혼인신고하는데 10분도 안걸리더라" 혼인신고후 이틀뒤 언론을 통해 전 남편의 신상을 알게되었다고 고백하였다.

 

속을수 없는 이유에 대해서는 결혼하기전에 주변사람들이 모두가 똑같이 나를 속이고 있었다. 남편은 팀을 이뤄 조직적으로 속이고자 한 상황에 모르고 속고 설득을 당해 보내 힘든시간을 곁었다. 그리고 남편의 신상을 알고 바로 이혼하지 못한 이유는 혼인신고를 한지 이틀만에 바로 이혼하는게 쉽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낸시랭
왕진진_나이
왕진진

낸시랭 "남자에게 트라우마 생겼다"

낸시랭은 이혼이후 인터뷰에서 "어머니가 돌아가신후 나의 가장 큰 갈망은 가족을 만드는것이다 그만큼 외롭고 혼자있기 싫었다 이혼후 이제 여자로서의 행복을 내려놓았다 사랑에 대한 기대가 없다. 또한 결혼 당시 자신을 걱정해주신 대중들과 주변의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싶다고 덧붙였다

낸시랭나이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