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릴오일56 효능과 가격비교

크릴이란 무엇인가?

크릴오일56_가격

크릴오일이란

청정해약에서만 사는 크릴은 갑각류의 한 종류로 특히 크릴새우는 먹이사슬의 최하단에 있기때문에 크릴새우를 먹더라도 다른것에 비해서 중금속 오혐의 위험도가 가장 적은것으로 알려져 왔으며 특히나 크릴오일의 아스타잔틴성분은 항상화 성분으로 염증을 줄이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노화방지와 함께 치매예방에 효과적은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크릴오일56 효능

1. 두뇌발달 및 치매예방

-크릴오일에는 포스파티딜콜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합습능력 개선 및 두뇌발달에 좋으며 특히 머리를 많이 사용하는 수험생이나 나이드신 어르신들의 치매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2. 혈관질환 및 당뇨병예방

- 크릴오일에는 분자형태의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체내에 흡수율이 높으며 또한 인지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당뇨예방에 효과적인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체내에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여 심혈관 질환을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3. 암 예방

-크릴오일에는 강력한 항산화제 " 아스타잔틴"성분이 풍부하다. 이 아스타잔틴 성분은 암세포 억제효과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널리알려진 대표적인 항산화제 성분이기도 합니다.

크릴오일56효능

4. 눈건강 개선

-크릴오일에 함유되어 있는 DHA는 눈망막에 가장 포함되어있습니다. DHA농도는 눈을 보호나는데 우수한 작용을합니다. 눈이 피로하거나 눈을 사용 많이하시는 분들에게 크릴오일은 좋은 식품입니다.

5. 간기능 향샹

- 크릴오일은 지질, 포도당대사, 미토콘드리아 기능을 강화시키면 이런 효과는 우리몸을 건강한 체질로 변화시켜 특히 지방간이나 간질환에 큰 도움을 줍니다.

6. 관절염 개선과 피부미용

크릴오일은 염증을 줄여주는데 효과가 있어 관절염과 관절의 통증을 완화에 주며 또한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수분공급과 탄력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크릴오일56

크릴오일56제품 성분

크릴오일56성분

EPA. DHA, 인지질, 아스타잔틴, 비타민A, 비타민E, 단백질, 마그네슘, 칼슘 아연

크릴오일56효능

1. 크릴오일56 좀더 신선하게 선상가공

2. FDA GRAS 등록된 크릴오일 원료를 사용

3. 첨가물 없는 크릴오일 100%사용

크릴오일

크릴오일56 Q&A

크릴오일56

크릴오일56가격

30갭슐X1달 가격=20,600원

제품의 가격은 판매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으니 저가 판매처를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크릴

크릴오일56후기

 

크릴56

 

크릴새우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56의 부작용은 과다섭취시에 나타날수있으며 식욕감퇴, 설사, 위장 장애등을 유발할수있다. 또한 크릴이기 때문에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겨웅에는 섭취를 피하는것이 좋다 또한 혈액이 묽어져 출혈의 위험성이 있으므로 혈액응고 억제제를 복용하는 경우에는 크릴오일섭취를 자제하는것이 좋다

크릴오일56제품의 효능과 가격에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건강관련 정보 몇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읽어보시면 좋을꺼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1/13 - [건강 효능] - 뚱보균 유산균 추천

 

뚱보균 유산균 추천

뚱보균이란 무엇인가? 물만먹어도 살찌는 이유 뚱보균 이란? 뚱보균은 장내 미생물로 대표적으로 "피르미쿠테스"를 들수 있다 이 미르피쿠테스는 장내 유해균 중 하나로 몸속 당분의 발효를 촉

dkdldkdn2.tistory.com

2020/11/14 - [건강 효능] - 크릴오일 먹어야하는 이유 (효능,가격)

 

크릴오일 먹어야하는 이유 (효능,가격)

크릴오일의 성분 효능 크릴오일이란 무엇인가? 크릴오일이란? 크릴은 작은 새우 같이 생긴 갑각류의 한종류로 크릴 새우는 먹이사슬의 최하단에 있기 때문에 크릴오일을 먹어도 중금속 노출의

dkdldkdn2.tistory.com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