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릴오일의 성분 효능

크릴오일이란 무엇인가?

크릴오일_효능

크릴오일이란?

크릴은 작은 새우 같이 생긴 갑각류의 한종류로 크릴 새우는 먹이사슬의 최하단에 있기 때문에 크릴오일을 먹어도 중금속 노출의 위험도가 가장 적은것으로 알려져 왔다 크릴오일의 아스타잔틴 성분은 항상화 성분으로 염증을 줄이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또한 노화방지와 예방에 효과적인것으로 이야기되 있다.


크릴오일 먹어야하는 이유

크릴 오일에는 에이코사펜타엔산과 도코사헥사엑산 등 다량의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지방산은 우리 몸에 합성되지 않는 붚로화 지방산으로 우리가 꼭 먹어서 보충해야 하는 필수 지방산입니다.

만약우리몸에 오메가3가 부족하다면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되기도 하며 연어나 참치같은 다른 생선에서도 오메가3를 얻을수 있지만 크릴오일은 다른 생선들과 달리 중금속에 오염된 작은 생선을 먹어 중금속에 노출될수 있지만 크릴 새우는 심해에서 식물성 플랑크톤과 해조류를 먹고 살기때문에 중금속 위험이 아에 없다는것입니다. 그만큼 건강한 오메가3이며 좋은 오일이라는 말이됩니다.

크릴오일_효과

크릴오일성분

아스잔틴

-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것으로 알려져있으며 항산화 물질은 우리 몸에서 활성 산소를 일으키는 각종 빌병에 대응하고 피부의 노화와 함께 치매를 지연시키기도 한다. 아스잔틴 산은 카로티노이드의 왕이라 불릴정도로 활성 산소 퇴치 능력이 큰데 비타민c의 약6천배 비타민E의 약 5백배 베타카로틴의 약 40배 이상 정도로 강하다고 한다.

에이코사펜타엔산

= DHA. DPA와 함께 음식물을 통해 섭취해야만 하는 불포화 지방산으로 콜레스테롤 저화와 뇌기능 촉진 등 각종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도코사헥사엔산

- 등 푸른 생선인 참치나 고등어 에서 많이 추출되고 있는 불포화 지방산으로 두뇌와 망막의 구성성분으로 성장 발달 단계에 관여하고 항알레르기효과가 있다 또한 뇌 활동에 중요한 작용을 하고 망막의 기능 활성화에 관여한다.

크릴오일 효능

뇌기능 향상에 도움

크릴오일 성분중에는 DHA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이 DHA는 뇌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어 뇌졸중 예방과 함께 치매예방에도 효과적인것으로 알려져 있다.

염증, 콜레스테롤 수치개선

크릴오일에 EPA라는 성분은 우리몸에 염증을 가라앉히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을하여 혈관을 청소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

크릴오일에는 염증을 개선해주어 이로인해서 체내에 지방축적을 막아주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크릴오일_가격

크릴오일제품 고르는법

1. 초임계 크릴오일

크릴오일 추출시에는 헥산, 아세톤같은 화학용매를 사용할 경우에 100%제거가 어려워 제품에 함께 나올수 있다 법적으로 5PPM까지 허용량을 정해둔 상태이나 그 이하로 먹는다고 해서 좋은것이 없다. 알려진 부작용만해도 수두룩하기 때문에 화학용매가 아닌 초임계추출을한 크릴오일을 선택이 올바르다.

2.WCS표기(인지질함량)확인

크릴오일하면 "인지질"이 가장먼저 생각나야 하며 인지질에는 인체에서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성분으로 물에 녹고 지방을 녹이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현재 30~50%까지 다양한 인지질 함량의 제품들이 있으며 "57%59%" 이런식으로 수치를 내세워 광고를 하는데 추출할떄마다 조금씩 다르게 나올수 있어 50%이상이면 큰 의미가 없다

3.원산지 표기 대상

중국산 원료를 사용해 제조한다해도 표기가 없으면 알수가 없기때문에 어떤 과정을 거쳐 팔리고 있는지 알방법이 없으니 소비자들이 당할수 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청정해역에서사는 크릴을 원산지 표기가 있는 제품을 고르는것이 좋다

크릴56

크릴오일제품추천

맥스 크릴 새우 오일

제품 특징

1. 화학용매 불검출 

2. 인지질 57.97%고함량

3.100% 남극 크릴오일

4. 불소, 중금속, 벤조피렌, 산화방지제 무함유

5. CCANMLR 승인업체 조업 윤리적 크릴사용

크릴오일제품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의 부작용은 과다섭취시 나타날수있으며 식욕감퇴, 설사, 위장 장애등을 유발할수있으며 또한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경우에는 섭취를 피해야한다 또한 혈액이 묽어져 출혈의 위험성이 있으므로 혈액응고 억제제를 복용하는경우에는 크릴오일섭취를 자제하는것이 좋다.

크릴오일 먹어야하는 이유와 함께 가격과 효능을 알아보았습니다. 제 블로그에 건강식품과 관련된 글중 몇가지 아래에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읽어보시고 좋은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11/12 - [건강 효능] - bnr17 유산균 효능 추천

 

bnr17 유산균 효능 추천

bnr17유산균 효능은 무엇인가 모유유래 유산균이란 bnr17유산균은 무엇인가? 한마디로 말해서 건강한 우리나라 산모 모유에서 추출한 유산균이며 이 bnr17유산균은 2018미국 건강기능원료 대회에서

dkdldkdn2.tistory.com

 

그리드형

'건강 효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릴오일56 가격 효능  (1) 2020.11.14
타트체리 파는곳 (추천,분말)  (0) 2020.11.14
뚱보균 유산균 추천  (1) 2020.11.13
셀렉스 프로틴 효능 후기  (1) 2020.11.13
김희애 석류콜라겐 효능 후기  (1) 2020.11.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