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은아 미르 나이 유튜브

고은아

방효진

출생 1988. 10 . 28

신체 171cm 45kg

동생 미르

작품활동-비스티걸스, 스케치 10억

라이브 TV

고은아 활동 중단 이유

고은아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방송 활동을

쉬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였다.유튜브에서 보여주는 방효진 삶이 원래 성격이고원래 모습인데 드라마 ,영화에서 보여주는 이미지와는 너무 달라 감추어살았다. 그러니깐 자연스럽게 공황장애가 생겼다. 활동을 하면서공식 행사도 많이 참석 하지못했다, 이어 그는"연예인이 맞지 않았다라며 남동생 미르가 유튜브로 이끈게 신의 한수 였으며 살아갈수 있는 재미를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그리고 예전에 유튜브에서 미르와 고은아가연예계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서 예전 고은아가과거 한 영화에서 큰 역할을 맡았고 현장스태프들과 친하게 지냈는데 어느날 부터 갑자기 스태프들이랑 배우들이 나를 피하기 시작했다.그러면서 "내가 평소 배우와 스태프의 뒷 담화를하고 다닌다는 소문이 났다" 이에 많이힘들었다고 이야기하였다.

 

 

미르  (방철용)

출생 1991 . 3. 10

신체 178cm 63kg

소속그룹 엠블랙

작품활동 - 나도 영화감독이다 ,오마이베이비

(고은아 미르 나이 유튜브)

미르 방철용은 엠블랙 소속의 가수이며

승호 지오 같은 소속 가수이다.

현재는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과거 탈퇴한 이준. 천둥등도 엠블랙

멤버였다. 현재 미르 역시 공황장애로 힘들어

하고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많이 호전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

고은아 미르 유튜브

고은아의 성격과+가식없는 고은아의 행동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

약 두달만에 40만명을 돌파하고 현재는 43만명

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 수익배분에 대해 "남동생이 많이 가져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미르가 첫째 언니나 내가

부족하다 싶을때에는 자기가 덜가져간다고

수익배분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었다 유튜브 제목은

"가족이 다 같이 나와서 유튜브 채널 이름을 "미르방"

에서"방가네"로 바뀐 상태이다.

저도 개인적으로 고은아씨 유튜브 구독자이다

드라마 영화에서 볼수있었던 고은아씨의 

일상 생활이 단 1%로도 가식 없이 꾸밈없이

자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구독자 역시 "놀랬다" "재밋다"

"획기적이다" 반응이다.

(고은아 미르 나이 유튜브)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