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보라 나이 남자친구 드라마"좀비탐정캐스팅"

황보라

1983년생으로 올해 38살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적인 배우는 하정우 최정윤등

작품활동- 소시민 더폰 1급기밀 하이에나

배우 황보라는 과거 왕뚜껑 CF로 엄청 유명

했는데요 아마 90년대생 이라면 모를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광고였습니다.

KBS 드라마 좀비탐정 캐스팅

10일 소속사 워크하우스 컴퍼니 측은 

황보라가 KBS2TV 새드라마 "좀비탐정" 공선영

역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밝혔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좀비 공생 휴먼

코믹극이다. 극중 황보라는 공선영 여주인공

공선지의 언니이자 억척스러운 요쿠르트 아줌마다

공선지에게 늘 자소리를 퍼부어대는 독설가지만

실제로는 동생을 사랑하는 캐릭터로 현실 자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좀비탐정 출연진

좀비 탐정의 출연진으로는 최진혁 인간수업의 박주현

임세조 타인의지옥이다 이종옥등 다수의 인기있는

배우들이 출연하면서 드라마 역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황보라 남자친구

현재 8년재 연애중이며 남자친구는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  차현우이다.

차현우는 영화제작및 배우를 했으며

현재는 배우활동은 접은 상태이다.

과거 황보라는 TV 출연을 하면서 차현우

에 대해서 언급하였는데요. 황보라는

"나는 원래 내가 종하해야만 만나는 사람

이었다" 그런데 처음으로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났다"라며 달라진 연애관을 

밝히기도 하였다.

(황보라 나이 남자친구 "좀비탐정캐스팅")

배우 황보라씨는 정말 예전에

왕뚜껑 소녀로 많이 좋아했는데 벌써

나이가38살이라니.. 세월이 너무빠르네요

아직도 20대 같은 미모인데 .

앞으로 "좀비탐정"으로 멋진 모습

기대가 됩니다.

그리드형

'연예.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상지희 선데이 "결혼발표"  (8) 2020.07.12
이효리 노래방 논란 왜?  (7) 2020.07.12
고은아 미르 나이 유튜브  (1) 2020.07.09
온유 미복귀 제대 왜?  (5) 2020.07.08
임영웅 대박이야  (19) 2020.07.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