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형래"파산이유"(나이,결혼,이혼)

<심형래 보이스트롯에 출연 파산,나이,결혼,이혼>

소개해드립니다

심형래 개인파산 이유

개그맨 출신 이자 영화감독 심형래가 2013년 법원에 개인파산 신청을 하였다 그이유는 다음과 같다 심형래 영화사 운영과 영화 제작에 많은 비용을 들였지만 흥행에 실패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때문에 직원들의 임금과 퇴직금등을 주지 못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것이 개인 파산 신청의 이유로 풀이된다.

영화 디워는 2007년 개봉당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관심을 끌었다 그이유에는 엄청난 재작비가 들어 갔으며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 심형래 감독의 첫 작품이 였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였다. 그러나 기대와는 달리 흥행에 실패하면서 막대한 빚을 지게 되었다 결국 법원은 심형래의 개인 파산을 선고하면서 총170억에 달하는 빚을 탕감하여 주었다.

디워2 

한때는 중국에서 디워2의 제작비 900억원을 지원해준다고 해서 다시한번 제기를 꿈꿨지만 제작이 취소되면서 어려운 삶을 살고 있다고 한다. 길거리 공연에서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심지어는 각설이 무대까지도 나서면서 생계를 이어나가다가 이마저도 코로나19로 인해 행사무대가 많이 사라지면서 나날이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심형래 나이 결혼

심형래 나이는 1958년생으로 올해 나이63살이다. 현재 예전과는 다르게 얼굴이 많이 변하면서 심형래 인가 하는 생각도 들정도로 세월이 많이 흘러간것이 얼굴로 나타나고 있다.

심형래 결혼 이혼

심형래는 1992년 10살 연하의 김씨와 결혼해 슬하의 외동딸을 하나 두고 있었으며 결혼19년만에 파경을 맞았다 파경을 맞은 이유에대해서는가장큰 사유가 영구아트무비의 부도로 꼽았으며 심형래의 부채가 많은 관계로 위자료도 포기하는 대신 딸의 양육권을 가지는데 합의를 하였다.

(심형래"개인파산"(나이,결혼,이혼)

심형래 보이스트롯

심형래가 오는31일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여 지난 살아온 생활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었다 개인파산을 더불어 디워2제작무산등 힘든 나날들을 보내었고 . 보이스트롯에 신청한 계기가 새로운 인생 도약의 발판으로 삼고자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하였다. 무대위에 나타난 그는 "개그계를 대표해 나왔으며 영구가 아닌 노래하는 심형래를 보여주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실제로 심형래는 어느 때보다 진지한 표정으로 열찰을 하며 수준급의 트럼펫연주 실력을 뽑냈다.

(심형래"개인파산"(나이,결혼,이혼)

보이스트롯은 미스터트롯 흥행에 힙입어 남다른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청률또한 11%대를 유지하면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심형래"개인파산"(나이,결혼,이혼)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