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찬원 엄마 나이 미모 대박

이찬원 엄마 대박이야~

이찬원

출생 1996 .11. 1

신체 176cm 62kg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 블라스엔터테인먼트

작품활동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전참시

이찬원 미스터 트롯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3위를 거머지면서 귀여운 외모와 맛깔나는 트로트로 여성팬들의 여심을 사로 잡았는데요.  특히나 이찬원하면 떠 오르는 노래가 진또배기 입니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우렁차고 수즘은듯 하지만 맛깔나게 부르는 진또배기 엄청난 인기를 끌며 노래방 인기 트로트 3위에 들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찬원 전성기

이찬원은 현재 미스터 트롯의 인기에 힘입어 "뽕숭아 학당" "사랑의 콜센타" "전참시"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중이며 재밋는 입답과 항상 웃는 모습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찬원 엄마

이찬원 엄마는 뽕숭아 학당에 출연하여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찬원과 붕어빵 처럼 닮은 미소가 아름다웠다 특히나 뽕숭아 학당에서 김연자의 "진정인가요"를 선곡하며 열창을 부르며 노래실력도 수준급이었다.

이찬원 엄마는 찬원이에게 미안하다고 방송중 고백하였다 "찬원이한테 많이 응원을 못해준 게 많이 미안하고 속상하다. 찬원이가 어렸을때 스타킹을 출연하면서부터  너무 소외감을 느꼈다 저는 찬원이한테 해준게 아무것도 없다 다른 부모들은 승합차에 악기가 막 내려오고 저는 찬원이를 데리고 버스를 태워서 보내주었다 .그게 너무 미안했다라고 고백하기도 하였다.

이어 늘상 희망적인 이야기보다는 "하지마라" "평범하게 살아라" 트로트를 하는 이찬원에게 항상 꿈을 포기하라는 말을 많이 한것같다고 고백하였다.

(이찬원 엄마 나이 미모 대박)

이찬원 막창집

대구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이 막창이다 안지랑에 위치한 이찬원의 막창집은 미스터트롯에 힘입어 엄창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이찬원 막창집에 가는분들이 정말 많아졌다  한때는 가게 매출이 10배까지 오를 때도 있었으나 현재는 막창집을 운영하지 않아 많은 이찬원 팬들은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다.

이찬원 팬 기부

이찬원 팬클럽에서 성금을 모아 기부 해서 큰 화제를 모았던 적이 있습니다. 스타들이 보통 기부를 하지만 이찬원 팬클럽 회원들이 성금을 모아 1500만원 가량 영남대학교에 기부하여 큰 하제를 모았습니다. 이찬원 팬클럽 대표는 "이번 기부활동이 이찬원 가수의 어른 오리 팬모임에서 주최한 것으로 3일 부터 9일까지 543명의 팬들이 참여하여 코로나19사태로 피해가 막심한 대구 경북 지역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찬원 가수가 영남대 출신임을 고려하여 영남대 병원에 기부하게 되었다고 사유를 밝혔다.

(이찬원 엄마 나이 미모 대박)

그리드형

'연예.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부 연예인 top10  (3) 2020.08.03
김호중 팬미팅(일정,티켓,장소)  (0) 2020.08.03
심형래"파산 이유"(나이,결혼,이혼)  (5) 2020.07.31
김호중 각종 논란  (5) 2020.07.31
김호중 사랑의 콜센타 하차 논란  (3) 2020.07.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