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상철 불륜(폭행,이혼,결혼)

박상철 이혼과 관련된 디스패치 내용들입니다.

박상철 

출생 1969 년 1월 19일 올해 52살

대표곡 무조건,  황진이. 빵빵. 자옥아

박상철 불륜 이혼

트로트 인기 가수 박상철이 이혼과 관련된 디스패치 보도가 나와 화제에 있습니다. 디스패치는 4일 박상철의 전아내 A씨와 이혼하게 된 과정과 재혼한 B씨와의 이혼 소송에 대해 보도하였다. 디스패치 보도에따르면 1992년 결혼을 한 박상철은 무명시절을 거쳐 트로트 가수로서 큰 성공을 거둔뒤 2007년 B씨와 외도 했으며 2011년 딸을 낳았다 2014년 A씨와 이혼을하고 난후 B씨와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다가 2016년 B씨와 혼인 신고를 하였다.

박상철 이혼 소송

현재 박씨는 B씨와 폭행과 폭언을 주장하며 네차례나 박상철을 고소한 상태입니다. 박상철 역시 B씨를 폭행 폭언 협박 혐의로 고소한 상태이며 이혼 소송은 지금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보도되고 있다.

(박상철 불륜(폭행,이혼,결혼)

 

 

박상철 과거 B씨와의 불륜설 인정

박상철은 4일 YTN START에 과거 B씨와의 불륜설과 관련해서 할 말이 없고 나의 책임이 맞다 하지만 개인 사생활 문제였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발표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서 이야기 하지 않았었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하였다.

박상철 소송 진행 상황

박상철과 B 씨의 폭언 폭행 협박등에 관하여 박상철은  "법의 판결대로 나는 B씨에게 잘못한게 없다. 그사람이 아닌 남은 내 가족 아이들에게 너무나도 미안할 뿐이다 아이들이 상처받을것과 타격 명예가 실추되는게 너무나도 걱정이 되는 부분이라고 밝히고 있다. 

이어 나는 B씨를 폭행한 적이 없고 폭행이 없었고 법원에서도 이를 모도 무죄로 판결을 받았다라며 보도가 잘못되었다면서 해당 매체를 언론중재위원회에 제소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상철 불륜(폭행.이혼,결혼)

박상철 이혼 논란에도 사랑의 콜센터 녹화

박상철이 불륜 이혼 폭행 논란에도 현재 4일 녹화 예정인 사랑의 콜센터에 참여했다는 소식이다. 사랑의 콜센터는 미스터트롯 top6 임영욱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등 인기 프로그램으로 박상철 논란에도 방송을 할것인지 조금더 지켜봐야할 대목이다.

박상철 사생활 보도 기사 고소

박상철 개인사를 기사화 한 해당 기사를 작성한 매체를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해당기사의 내용을 개인사를 과장 또는 허위 내용을 보도한 매체를 강력하게 법적 대응하겠다는 반응이다.

(박상철 불륜(이혼,폭행,결혼)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