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부 연예인 top10

<기부연예인 10위

 

문근영 10위

10억원 기부

현재까지 기부한 금액은 10억 큰 인기를 누렸던 아역시절 교복광고 모델료 3억원 전액을 소아암 환자를 위해 전액기부하여 큰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하였으며 외조부 부의금 5천만원 수년간 도움이 필요한 여러 국가들을 돌아다니며 도움의 손길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배용준 9위

35억원 기부

욘사마로 더욱 유명한 배용준씨는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활약중이며 한국 일본 다른 국가들이 자연재해나 큰 사건이 있을때마다 고액을 기부하여 이때까지 합계 금액이 35억정도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기부 연예인 top10)

박상민 8위

40억원 기부

박상민은 과거 방송에 출연하여 " 남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게 좋다"라면서 기부의 뜻을 밝혔으며 2013년 전국자원봉사자 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하였으며 현재까지 총 40억원이 넘는 금액을 기부한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인의 축가도 무료로 해주는것으로 유명합낟.

 

 

김제동 7위

42억원 기부

연말 불우이웃돕기 장학금 저소독 등을 도우고 있으며 얼마전 고액강연료 논란에도 수익대부분을 기부하여 언론을 잠재우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코로나 19 에서도 마스크 손소독제등 기부하여 많은 사람의 기부에대한 생각을 바꾸게끔 하는 인물중 한명입니다.

션.정해영 6위

45억원 기부

독실한 크리스찬으로 알려져있으며 선한 이미지의 연예인으로 유명하며 션.정해영 부부의 아이들까지 봉사활동과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션은 45억원으로 멀했으면 우리가 더 행복해졌을까?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는다고 하였다. 기부가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기부 연예인 top10)

이상용 5위

80억원 기부

뽀빠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익숙한 이상용씨는 우정의 무대 mc로 대활약하였으며 본인도 돈이 없어 야간업소의 4개월치 출연료를 당겨받아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를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꾸준히 기부하여 567명의 생명을 살렸다고 합니다. 이상용씨가 도와준 어린이가 현재는 40살이 되었을만큼 기부의 기간이 길었음을 알수있습니다.

조용필 4위

100억원 기부

조용필은 "조용필 장학재단"을 만들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었으며 공연수익 65억원과 아내가 남긴 유산 24억 모두를 심장병 어린이를 돕는데 사용하였습니다. 2009년부터 매년 조용필 장학재단에 3억원씩 기부한다고 합니다.

(기부 연예인 top10)

장나라 3위

130억원 기부

장나라씨는 2002년 명량소녀 성공기의 출연료 4천만원을 기부로 북한 어린이 돕기 행사에 기부하고 크고 작은 일에 기부를 하였으며 특히 조용히 남을 돕는것이 그녀의 철학이라서 잘알려지지 않은 인물중 한명입니다.

김장훈 2위

200억원 기부

워낙 기부하는것이 유명한 김장훈 씨는 현재도 전셋집과 월세집을 전전하며 살아가면서 모든 돈을 기부한다고 유명합니다. 그는 기부뿐만아니라 봉사활동도 많이 한다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춘화 1위

200억원이상 기부

과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하춘화씨는 한달 수입이 집 몇채를 살만큼이나 고액이였는데요 이후 아버지의 가르침으로 기부를 하고 있으면 현재까지 200억원이 넘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기부 연예인 top10)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