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재우 아내(나이,아기,아들)

동상이몽 출연중인 김재우 조유리 부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김재우 아내 나이

김재우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김재우아내 조유리씨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김재우는 35살에 아내 조유리씨와 결혼하였고 약 3년간 연인 사이로 지내오다가 결혼한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김재우 조유리 러브스토리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러브스토리는 김재우가 아내 조유리에게 첫눈에 반했으며 엄청난 구애를 했지만 정작 조유리는 김재우가 누구인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그렇게 3년간 연인사이로 지내다가 결혼에 골인하였으며 조유리씨는 과거 은행원으로 신용. 신용 대출등 은행업무를 주로 하였다고 합니다.

김재우 아내 카레

2013년 조유리씨와 결혼후 sns에 이들의 알콩달콩 결혼 생활기를 공개해 많은 이들로 부터 사랑을 받았는데 특히나 조유리씨가 카레를 좋아해 8년간 꾸준히 카레 2천 그릇을 요리해준 유리씨는 SNS상에 "카레 밥상"을 업로드 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다. 동상이몽에서 김재우 아내 조유리씨는 "카레는 질리지가 않는다"라며 열심히 카레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에 마침내 김재우는 마침내 카레 거부 선언을 하였다.

 

 

김재우 아내 아들 출산

2018년 10월 김재우는 SNS상으로 아내의 출산소식을 알리면서 주의에 많은 축복을 받았다. 하지만 11월 2일 이후 SNS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지만 5개월 이후 김재우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저에겐 정말 많은 이들이 있었던 상황이다.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도 두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도 있었던 것이다"라는 글을 올리면서. 많은 이들이 아기를 잃었을것으로 예상하여. 애도의 물결을 보내기도 하였다.

김재우 아기

김재우가 5개월간의 SNS 활동을 하지 않아 많은 이들이 예상하였고 아기가 하늘나라로 간것으로 예상되었다 이어 기다려준 팬들에게 "아내와 저는 서로를 의지 하며 아주 잘지내고 있다"며 걱정해준 이들을 위해 감사 인사를 전하다고 글을 올리기도 하였다.

(김재우 아내(나이,아기,아들)

김재우 아내 조유리 동상이몽 출연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SNS상에서만 볼수있었던 재미있는 부부이야기가 SBS 방송에서 볼수있었어 많은 화제가 되고있다 그만큼 많이 기다려왔고 인기가 있는 부부로 앞으로 방송에서 재미난 이야기로  시청자에게 찾아 올것으로 예상된다. 

(김재우 아내(나이,아기,아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