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미더머니9 스윙스 이번에는 프로듀서아닌 참가자

스윙스 가사 실수에도 통과?

쇼미더머니9_스윙스

 

 

 

쇼미더머니9 스윙스 참가 가사실수

스윙슨는 이번에는 프로듀서가 아닌 참가자로 쇼미더머니9 예선에 뛰어들었다 과연 어땟을까? 1차 예선에 참여한 콕스빌리와 스윙스는 평소에도 서로 상극관계이다. 콕스빌리는 스윙스의 랩을 평소에도 디스하며 인맥힙합등의 이유로 서로 좋지않은 인상을 주었는데 그 상극이 쇼미더머니9 예선에서도 그대로 보여줬다. 예선은은 프로듀서 앞에서 1명씩 나와 랩을 하는 형태로 먼저 콕스빌리가 랩을 보였다. 

그러나 랩을 하는 도중 스윙스 앞으로 다가가 디스하는 랩을 펼치는 것이였다. 순간당황한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은 황당해 할 겨를도 없이 콕스빌리의 랩에 빠져들었다. 그렇게 랩을 선보이며 인터뷰에서는 당황하지 않던 스윙스가 자신의 랩차례에 오자 당황하는 기색이 영역했다. 콕스빌리를 의식했는지 자신도 콕스빌리의 디스랩을 펴치다가 손가락 욕까지 펼치면서 마지막에는 가사실수까지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https://youtu.be/BWP428F7AjQ

스윙스 쇼미더머니9 참가이유

출연이유에 대해서 스윙스는 "제가 왜 여기 나왔는지 궁금할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저한테 잃을게 많다고 하는데 저는 잃을께 없는 사람이다" 제가 인맥힙합을 한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인맥힙합? 무슨 나 왕따 출신이다. 그냥 몇 천명이 동시에 거짓말 하면 내가 그런사람이 된다"

이어 스윙스는 "작년에 받았던 큰 상처는 댓글중에 제 무대를 보고 쇼미더머니 예선전에 나오면 떨어질 놈이다. 진짜 퇴물이다. 다른 건 다괜찮지만 음악을 가지고 뭐라고 할거면 이번 만큼은 내가 가만히 있으며 호구다 실력을 증명하겠다고 쇼미더머니9 참가이유에 대해서 설명하였다.

 

 

쇼미9_스윙스_콕스빌리_1차예선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