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진살은 무엇인가?

궁합인이 이하늘 박유선 결혼 반대

 

원진살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한 이하늘 박유선 전부부가 "과거 유명한 점집을 찾아 궁합을 본이후 "원진살"이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많은 이들이 원진살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있다. 또한 원진살이야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이하늘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원진살에대해서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 

원진살이 무엇인지는 아래에있습니다.

 

이하늘 해피투게더 궁합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하늘은 유명한 점집을 가서 박유선과 궁합을 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거기서 이야기 하는말이 "원진살"이다 두분이 결혼을 하면 안된다 이혼한다고 말해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이하늘은 오늘의 운세 점 꿈해몽등 이런것 잘보는 편이라 찝찝했지만 2018년 결혼을 하고 1년4개월만인 2020년 2월에 이혼선언을 합니다.

우이혼
원질살뜻

원진살이란: 서로 미워하고 원망하는 관계로 결혼이나 동업을 가장 권하지 않는 사이이며 서로 결혼을 한다고 해도 이혼을 하는 확률이 높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박유선
이하늘_박유선

우리결혼했어요 원진살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박유선과 이하늘은 다시금 원진살을 언급하였다. 박유선은 "점보러 갔던데 기억나냐? 원진살 이야기 했던곳 엄청 용한곳이라더라" 고 말문을 꺼내었다 부부가 이유없이 서로 원망하는 관계라는 원진살 점집에서는 우리 결혼 하지말아야 한다고 했다고 이하늘은 " 결혼한거 후회하냐"고 물었고 박유선은 " 아니" 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박유선은 "이혼한건 후회하냐"라고 재차 물었고 이하늘은 대답하지 못하고 침묵하다 "카메라 앞에서 할 이야기는 아닌것 같다"라며 말을 끝냈고 박유선 역시 "무슨 말인지 알겠다"라며 답하였다

현재 그 점짐은 아직도 유명한것으로 누리꾼 사이에서 이야기 되고 있네요 저도 그 유명한곳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

이하늘나이

우리 결혼했어요 더욱더 재미있게 보기

↓↓↓

2020/12/25 - [이슈] - 박유선 이하늘 이혼이유(+재혼,아기)

 

박유선 이하늘 이혼이유(+재혼,아기)

박유선 이하늘 우리이혼했어요 출연 박유선 이하늘 나이 DJ DOC의 멤버 이하늘이 박유선과 이혼 10개월만에 "우리이혼했어요"를 통해 재회한다 오는25일 방송될 TV조선 "우리이혼했어요 6회에서 유

dkdldkdn2.tistory.com

2020/12/25 - [이슈] - 이하늘 아내(+바람,양다리사건)

 

이하늘 아내(+바람,양다리사건)

우리이혼했어요 이하늘 박유선 출연 과거 바람 양다리사건 총정리 이하늘은 아내 박유선과 11년연애 끝에 2018년 결혼하였지만 1년4개월이라는 짧은 결혼생활을 끝으로 이혼을 선언하였습니다.

dkdldkdn2.tistory.com

여기까지 원진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들어가시면 박유선 이하늘 이혼이유와 각종 사건사고 들을 모아놓았습니다. 그러며 방송을 보시더라도 이해하시는데 조금더 좋을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하늘_박유선
이하늘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