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유선 이하늘 우리이혼했어요 출연

박유선 이하늘 나이

 

이하늘

DJ DOC의 멤버 이하늘이 박유선과 이혼 10개월만에 "우리이혼했어요"를 통해 재회한다 오는25일 방송될 TV조선 "우리이혼했어요 6회에서 유깻잎이후 4호 커플로 등장할 예정이다. 그렇다면 박유선과 이하늘 이혼원인과 결혼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늘_박유선
이하늘_박유선

 

박유선 프로필

이름 박유선

출생 1988년생 올해 나이 33살

이하늘과 11년 연애후 결혼

이하늘_나이
이하늘이혼

이하늘 프로필

이름 이하늘

출생 1971년생 올해 나이 50살

신체 176cm

데뷔 1994년 DJ DOC

특징: 이하늘은 과거 DJ DOC 데뷔때부터 탈모로 고생하며 가발광고나 탈모광고등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박유선

박유선 이하늘 결혼

이하늘과 박유선은 2007년 처음 만나 11년동안이나 공개연애를 하면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이하늘은 특히 SNS나 TV방송 프로그램에서도 박유선에 대해 언급하며 애정담긴 이야기들을 많이 했으며 얼굴과는 다르게 자상한 면모까지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꾼이라는 칭호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렇게 2018년 10월 제주도에서 둘은 결혼식을 올리면서 11년연애의 결실을 맺었지만 돌연 1년4개월만인 올해 2월 이혼소식을 들려오면서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박유선_나이

박유선 이하늘 궁합

2020년 2월 박유선과 이하늘은 이혼을 하면서 과거 궁합풀이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2013년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하늘이 박유선과 궁합을 보기 위해 유명한 풀이 집을 갓는데 거기서 하는 말이 " 원진살"이라고 말하면서 둘은 "맞지않으며 결혼을 한다 해도 서로 미워하고 원망하는 관계가 될것이다 가장 권하지 않는 커플이라고 이야기하여" 그당시에는 웃고 넘겼지만 현재에는 그 이야기가 딱 맞아떨어져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우이혼
우이혼
이하늘_박유선

 

박유선 이하늘 이혼원인

이혼원인을 두고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공식적으로 발표한바는 없습니다. 이번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조금이라도 이혼 이유에 대해서 말해줄것인지 많은 이들이 듣고 싶은 대답인것같습니다.

이하늘이혼
박유선

2020/12/25 - [이슈] - 이하늘 아내(+바람,양다리사건)

 

이하늘 아내(+바람,양다리사건)

우리이혼했어요 이하늘 박유선 출연 과거 바람 양다리사건 총정리 이하늘은 아내 박유선과 11년연애 끝에 2018년 결혼하였지만 1년4개월이라는 짧은 결혼생활을 끝으로 이혼을 선언하였습니다.

dkdldkdn2.tistory.com

 

이하늘 재혼, 아기 생각

이하늘은 이혼이유 11월 유튜브 "심야신당"에 출연하여 재혼과 아기에 대한 남다른 생각을 털어놓았습니다. 재혼에 대해서는 안하는게 아니라 포기한 상태다. 재혼을 하게된다면 사랑하고 결혼까지 하는데에 몇년이라는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내나이 50을 넘기고 있는데 이것은 현실적으로 나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또한 아이에 대한 바람이 있다고 고백하였다. 요즘은 그냥 "아이들만 보면 옛날과 다르게 눈에 엄청 들어온다. 내 자식도 있었으면 하는데. 아쉽다고 말해.. 눈물을 짢하게 하기도 하였다.

이하늘_박유선
이하늘_나이
박유선나이
박유선
박유선_나이

심야신당에서 이하늘도 나이는 못 속이는지 많이 늙어보여 마음이 짢하네요 탈모와 주름이 더심해졌는지 이혼이후 마음고생이 심했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번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서 박유선씨와 조금더 진실된 이야기들을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박유선 이하늘 이혼 재혼 아기 에대해서 총정리하였습니다.

아래는 우리결혼했어요 멤버들 총정리입니다. 프로그램 시청하는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2020/12/11 - [이슈] - 박재훈 박혜영 나이 이혼이유

 

박재훈 박혜영 나이 이혼이유

박재훈 박혜영 우리결혼했어요 이혼이유와 원인 우리이혼했어요 4회 출연자인 박재훈 박혜영은 3호 커플로 등장하였다. 세상 불편하면서 쿨한 두사람은 이혼 6년차의 부부의 모습을 당당하게

dkdldkdn2.tistory.com

2020/11/27 - [이슈] - 선우은숙 이영하 나이 바람,스폰 각종루머

 

선우은숙 이영하 나이 바람,스폰 각종루머

선우은숙 이영하 "우리이혼했어요" 출연 선우은숙 이영하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한 연여인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3박4일간 한집에서 생활해 보는 모습을 관찰하여 이혼 후 새로운 관계

dkdldkdn2.tistory.com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