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이혼했어요 이하늘 박유선 출연

과거 바람 양다리사건 총정리

 

이하늘_나이

이하늘은 아내 박유선과 11년연애 끝에 2018년 결혼하였지만 1년4개월이라는 짧은 결혼생활을 끝으로 이혼을 선언하였습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이혼이유에 대해서 궁금해 했지만 이유에 대해서는 발표하지 않아 많은 헛 소문들이 나돌아다니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5일 "우리이혼했어요에 출연하여 다시한번 이하늘의 과거와 박유선에 대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하늘 양다리사건은 아래에 있습니다.

이하늘_바람
이하늘

이하늘 박유선 결혼 과정

2007년 이하늘 박유선 공개연애 시작

동거시작 박유선 애칭 "모과" 

2018년 4월 제주도 결혼

2020년 2월 전격 이혼발표

이하늘 아내와 궁합

2020년 2월 이하늘과 아내 박유선이 이혼하면서 과거 해피투게더 출연한 이하늘과 아내 박유선의 궁합이 다시금 화제가 되었다 당시 이하늘은 박유선과 유명한 점 집을갔으며 그분이 하는말이 "원진살"이라고 말하면서 둘의 궁합이 좋지않다고 이야기 하였다 여기서 원진살은 "결혼을 해도 서로 미워하고 원망하는 관계가 될것이다 가장 권하지 않는 커플이라고 말하면" 그당시에는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고 넘겼지만 현재 이혼후 다시금 화제가 되었다.

 

이하늘_점
이하늘_나이
이하늘궁합
이하늘이혼이유

이하늘 바람, 양다리 사건

 2010년 3월 24일 강원래, 김송, 구준엽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구설수에 오른바가 있습니다. 과거 강원래 전 여자친구 집에 DJ DOC 이하늘과 김창렬이 찾아온 사실을 공개하면서 당시 강원래의 전 여자친구가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는사실이였습니다.

이하늘_바람

당시 방송에서 강원래는 "이하늘의 여자친구와 삼각관계였으며"  "자신이 만나던 여자친구가 이하늘의 여자친구라는 것을 전혀 몰랐다. 그 여자분이 나한테 강하게 대시를 해 집에가서 술이나 한잔 더 하려고 갔을 뿐이라고 해명하였다. 그런데 막상 그 여자분 집에 가보니 TV 위에 이하늘과 함께 찍은 사진이 있어 "이하늘 아냐고 물어보니" "압구정 옷가게에서 만나 팬으로 사진을 찍었다고 말해 이하늘의 여자친구인지는 전혀몰랐다고 당시 상황을 밝혔다.

이하늘_양다리사건
이하늘_이혼이유

 

이후" 방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데 이하늘과 김창렬이 문을 박차고 들어와 큰 오해 샀다고 이야기하였다  그이후 이하늘은 강원래 때문인지 DJDOC4집 앨범에 "부치지 못한 편지"의 가사속에 여자친구의 집으로 쳐들어가 " 친한형" "여자 친구가 한 방에 있는 장면. YO개장수 등 강원래를 저격하는 노래를 만들기도 하였다.

이하늘_강원래
이하늘

이후 이하늘 또한 방송에 나와 여자친구의 바람에 대해서 이야기 한적이 있었습니다. 너무나 사랑했던 첫 여자친구였고 바람의 대상이 자기가 좋아하는 친한형 강원래여서 더억더 마음이 아팠던것 같습니다.

이하늘_나이

그리고 몇년후 강원래가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몇년이 지나 약해진 네 모습에 괜히 마음 약해져 어쩔수 없는 용서를 한것"이라는 "부치지 못한 편지"가사를 보았을때 강원래가 교통사고를 당해 하반신이 마비되어 그것을 보며 마음이 약해져 용서를 했다는것을 알수있었습니다.

이하늘_부치지못한편지
이하늘_사건

여기까지 이하늘 아내 총정리와 과거 바람과 양다리 사건이였습니다. 이하늘 궁합... 소름끼치네요 운세  별자리 이런거 잘안믿는데 완벽하게 궁합을 맞추시다... 

2020/11/27 - [이슈] - 선우은숙 이영하 나이 바람,스폰 각종루머

 

선우은숙 이영하 나이 바람,스폰 각종루머

선우은숙 이영하 "우리이혼했어요" 출연 선우은숙 이영하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한 연여인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3박4일간 한집에서 생활해 보는 모습을 관찰하여 이혼 후 새로운 관계

dkdldkdn2.tistory.com

2020/12/11 - [이슈] - 박재훈 박혜영 나이 이혼이유

 

박재훈 박혜영 나이 이혼이유

박재훈 박혜영 우리결혼했어요 이혼이유와 원인 우리이혼했어요 4회 출연자인 박재훈 박혜영은 3호 커플로 등장하였다. 세상 불편하면서 쿨한 두사람은 이혼 6년차의 부부의 모습을 당당하게

dkdldkdn2.tistory.com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