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슬옹 교통사고 보행자 사망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로 보행자 사망

임슬옹 교통사고 보행자 사망

그룹 2AM 출신 가수겸 배우로 활동중인 임슬옹이 빗길 교통사고를 내고 현재 경찰조사를 받고 있단 소식이다. 4일 한 매체는 가수 임슬옹이 지난 1일 늦은 시간 서울 한 모처에서 빗길 교통운전 사고를 냈다고 보도 되었다 당시 임슬옹이 운전하던 차량이 무단횡단을 하던 보행자 A씨를 들이 받고 결국 이 사고로 A씨가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 하고 있다.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

사고 직후 임슬옹은 경찰 조사를 받은후 귀가 조치가 되었고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 아직 까지 구체적인 사실을 확인 중이며 정확한 상황이 확인되는데로 입장을 드리겠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임슬옹 음주운전은 아니다

현재 공식적으로 밝혀진 상황은 음주운전이나 졸음 운전등이 아닌 보행자의 무단횡단으로 사고가 난것으로 보도 되고 있는 반면에 보행자가 사망에 이르뤄기 때문에 과속운전이나. 교통위반등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 지고 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임슬옹 교통사고 보행자 사망 자동차 보험)

임슬옹

임슬옹은 2008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2AM으로 데뷔해 그노래 죽어도 못보내 등 다수의 희트곡을 발표하며 큰사랑을 받왔다 그 외에도 솔로 활동과 연기 예능 폭넓은 방송활동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와중 보행자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여 큰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임슬옹 교통사고 보행사 사망)

(임슬옹 교통사고 보행자 사망)

그리드형

+ Recent posts